지금 꼬시러 갑니다

2019년 6월 13일

출판사: 도서출판 빛봄/빛봄 출판사

작가: 퍼렁달

10억…이요? 네, 10억이요. 무슨 피 하나에 10억씩이나 해요! 사고로 수혈 받은 피가 하필 10억짜리였다. 빚쟁이 주인공은 쓸데없이 몸값만 오르게 되는데. 갚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이제는 빚이 아니라 빛을 보고 싶은 소녀에게 내려오는 비밀 지령. 어떻게 하면 제가 피를 뽑지 않고 빚을 갚을 수 있는 거죠? 간단해요. 정설, 그녀의 임무는 단 하나. 이하랑 환자의 성욕을 깨워주세요. 단, 그녀의 마음도 같이 훔쳐오세요. 피도 모자라 사랑까지 강탈해오라는 극악무도한 미션. 빚쟁이의 아찔한 유혹의 기술이 시작됩니다. 나 정설, 이하랑을 꼬시러 지금 달려갑니다!

인물소개
정설(23) : 영문과 전공, 컨벤션 경영 부전공의 3학년 여대생. 가진 것이라곤 빚과 끝이 없는 욕구들 뿐. 그러던 어느 날 사고로 인해 피를 수혈 받게 되고 하필 그 피가 10억 원의 가치라 그것을 갚기 위해 세상 최고의 미녀를 꼬셔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받게 된다.
키워드 – 욕구불만공, 답답공, 깨방정공, 호들갑공, 페티시공, 온미녀공

이하랑(21) : 생명과학 전공의 2학년 여대생. 못 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 심지어 모든 이를 홀리는 미모를 지녔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성욕을 중심으로 모든 욕구를 잃어가는 마지막 잎새. 삶의 절벽에서 마지막 빛줄기를 붙잡고 행복을 찾아 나아가기 시작한다.
키워드 – 미인수, 팔방미인수, 일편단심수, 답답수, 냉미녀수

[서브] 성연주(20) :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대학교에 입학한 1학년 여대생. 여색을 즐기며 사디스트 기질을 보인다. 특히 이하랑에게 지대한 관심을 보이며 그녀와 가까이 지내는 정설에게 아니꼬운 마음을 갖고 있다.
키워드 – 질투공, 사디스트공

진희민(31) : 정설이 일하는 Serendipity 카페의 사장. 쾌활하고 긍정적이며 시원시원한 성격. 남, 특히 정설이 기죽어 있는 모습을 보지 못 하여 언제나 텐션이 높은 상태를 유지한다. 서로의 마음을 알아채지 못 하는 정설과 이하랑을 답답해한다.

최지윤(23) : 정설의 소꿉친구. 근 20년을 같이 지낸 친구로 정설과 관련된 일이라면 물심양면으로 돕는다. 하지만 같이 지내온 기간만큼 둘이 자질구레한 일로 다투기 일쑤다.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