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여제

2019년 6월 14일

출판사: 도서출판 빛봄/빛봄 출판사

작가: 문페더

믿었던 이에게 배신당하고 하나뿐인 가족마저 잃은 청년. 그의 인생에 남은 것은 배신감과 자괴감과 상실감, 그 모든 것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게 만드는 게임뿐이었다. 뒤틀려버린 청년, 이지후. 그의 마지막 남은 안식처였던 게임, ‘트리 오브 미솔로지’는 그런 그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한다. 현실과 전혀 다른 이세계. 본래는 게임 캐릭터에 불과했던 소녀의 몸. 그리고 대제국. 소녀는 황제의 꿈을 꾸는가?

<인물 소개>

*유리 페로스 10대 초반으로 보이는 검은 머리의 소녀. 요염하고, 청초하며, 가련하고 순수한 인상을 동시에 갖춘 악마적이기까지 한 아름다움을 지녔다. 실체는 이세계의 청년, 이지후. 내면은 극히 사악하며 뒤틀려 있다.

*르루비 웨인 듀테노어 제국 페로스의 제3황녀. 황제 나르비스 윌란 듀테노어 페로스의 피를 이은 적법한 황위계승자 중 한 명. 화사한 핑크 블론드와 탄식을 쏟게 만드는 미모와는 달리 은십자 기사단을 이끄는 강맹한 기사단장.

*라일라 알데 베라이트 제국이 건국되고 초대 황제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단 한 번도 끊이지 않고 대를 이어 계승된 ‘시종장’의 자리를 이어받은 여성. 황제의 곁에서 크고 작은 모든 업무를 보조하는 철의 여인.

*리린 펠레트 궁정 마법사단장 루이스 펠레트의 손녀. 동시에 그의 애제자이며 보좌관이기도 하다. 젊은 나이에도 뛰어난 재능을 지닌 마법사이며, 특히 독특한 창의력을 기반으로 기상천외한 효과를 지닌 마도구들을 만들어낸다.

*하론 아펠고그 기사계급이 아닌 병사들로만 구성된 황궁 근위사단의 단장. 오래도록 황가를 지키며 황제를 보필해온 충신.

*로이드 로덴 윌카스트 제국에 단 둘뿐인 공작위의 귀족. 본래 기사 계급 출신으로 갖은 전장을 전전하며 북방의 사자라고까지 불렸으나, 현재는 전선에서 은퇴했다. 제국 전역의 귀족들을 둘로 나누는 파벌 중 하나, ‘황실파벌’의 수장이기도 하다.

*쿠린 루안 콜윈 제국에 단 둘뿐인 공작위의 귀족. 본래 황실 관료 출신으로 엘리트 중의 엘리트. 제국 전역의 귀족들을 둘로 나누는 파벌 중 하나, ‘귀족파벌’의 수장이기도 하다.

*히드루크 륜 로디피트 후작위의 노쇠한 귀족. 동시에 황제의 친형이기도 하다. 본인은 권력에 큰 관심이 없는 듯하지만, 그의 한마디 한마디의 영향력은 두 공작들조차도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하다.

구매하러 가기(클릭)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