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도서출판 빛봄/빛봄출판사 작가: B지우 새벽별 카페를 운영하는 사장 승재는 직원의 부탁으로 단골손님인 피아노선생 지연에게 이름을 물어보게 된다. 카페사장과 단골손님이었을 뿐인 관계에서 조금씩 쌓여가는 서로에 대한 감정. 그러던 어느날 지연이 앞으로 카페에 못 오게 됐다 말하고, 그런 그녀를 놓치기 싫던 승재는 조카의 피아노 레슨을 부탁하게 되는데… 상처 많은 지연과 다정한 카페 사장 승재의 힐링 로맨스.
출판사: 도서출판 빛봄/빛봄출판사 작가: no5 [인외여주][뱀파이어여주][세계최강자여주}[사제남주][용병남주][기사남주][역하렘][꽃밭물] ? 델마의 얼굴 어디에도 절망은 없었다. 오로지 흥미가 있을 뿐이었다. ? “남자. 난 현실에 적응하지 않아. 현실이 내게 적응해야지.” ? 델마는 긴 잠에서 깨어났고, 다시는 잠들 생각이 없었다. ? ? 수천년 전 봉인되어 있던 델마는 한 사제로 인해 깨어난다. ? 자신이 기억하던 고대국가와는 완전히 다른 세상, 델마는 세상에 적응하는대신, 세상이 자신에게 적응하게 만들기로 한다. ? 괴물을 깨웠다는 죄책감과 델마에게 끌리는 이유 사이에서 방황하는 사제, 에녹 ? 지겹기만 한 세상에서 독보적이고 흥미로운 델마에게 재미를 찾는 용병, 로이드 ? 목숨을 구원받아 델마에게 충성을 맹세하고픈 기사, 파벨 ? 세 남자와 함께 마음에 드는 보금자리를 찾아 떠나는 델마의 여정.
출판사: 도서출판 빛봄/빛봄출판사 작가: MZBZ 상처와 트라우마가 많은 수연은 새로 매니저가 뽑혔다는 소식에 이력서를 확인한다. 그런데 그 이력서에는 자신의 좋아했던 기억 속 한 구석에 있던 첫사랑의 이름과 이력서에 적힌 이름이 같다는 걸 확인하자 문득 궁금해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수연은 점점 추억 속 첫사랑은 사라지고 자신에게 편견 없이 챙겨주는 휘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그리고 여자인 휘에게 끌리는 알 수 없는 이 감정을 숨기지 않고 휘에게 털어놓는데···.